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김해 장유맛집 [옛날아우내순대] : 순대곱창볶음 순대곱창전골

by 토찌(tozzi) 2022. 7. 13.
728x90
반응형
김해맛집 장유맛집 '옛날아우내순대'

 

 

 

오늘은 남자친구랑 매콤한 순대볶음을 먹으러 김해맛집 옛날아우내순대에 갔습니다.

옛날아우내순대는 60년 전통 병천순대라고 합니다.

순대볶음 먹은지 오래된 것 같은데

오랜만에 순대볶음과 볶음밥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네요.

점심 먹으러 다녀온 장유맛집 옛날아우내순대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부곡동맛집 옛날아우내순대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옛날아우내순대는 장유 코아상가 쪽 네오피아빌딩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옛날아우내순대

경상남도 김해시 능동로155번길 10-15 네오피아빌딩

 

영업시간은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

전화번호 055-333-4492

주차는 네오피아빌딩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장유부곡동맛집 옛날아우내순대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은 모두 좌식 테이블이고

늦은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없고 좋았습니다.

순대맛집 옛날아우내순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김해순대국밥맛집 장유순대국밥맛집

옛날아우내순대 메뉴판입니다.

 

국밥류부터 전골류, 철판류, 별미류 정말 다양하네요.

국밥 메뉴에는 세트 메뉴가 있어서

따로 순대 또는 수육을 시키지 않아도

맛보기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순대곱창철판볶음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김치, 깍두기

 

생 양파, 고추, 쌈장

 

주문한 순대곱창 철판볶음 소자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22000원입니다.

 

깻잎이랑 들깨가루가 들어있어서

고소한 냄새에 입맛이 돋네요~

(순대, 곱창, 떡, 수제비, 팽이버섯, 양배추, 깻잎, 콩나물이 들어있습니다.)

 

김해순대볶음맛집 장유순대볶음맛집 옛날아우내순대는

순대, 곱창이 다 익어서 나와서

약한 불에 당면만 다 익으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쓱싹쓱싹 야무지게 볶아주세요.

(볶은 사람은 바로 나야 나~)

 

맛있는 순대볶음 완성입니다!

병천순대가 하나도 터지지 않고 정말 맛있게 볶아졌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ㅠㅠ

 

먼저 당면이 퍼지기 전에 먹어주세요.

토찌 남자친구는 당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덕분에 제가 다 먹어서 너무 좋네요.ㅋㅋㅋㅋ

 

김해순대곱창 장유순대곱창

옛날아우내순대에서 먹을 수 있는 순대곱창볶음!!

순대도 먹고, 곱창도 먹고

순대, 곱창 전부 잡내가 나지 않아서 너무 맛있습니다.

 

양배추, 깻잎이랑도 같이 냠냠

간단하게 맛 표현을 하자면

순대볶음과 야채곱창을 섞어서 먹는 느낌이에요.

원래 순대곱창볶음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김해순대맛집 장유순대맛집

절대 터지지 않는 옛날아우내순대

옛날아우내순대는 60년 전통의 병천순대입니다.

소자인데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는 중입니다.

 

(너무 푸짐한 옛날아우내순대 순대곱창철판볶음)

 

배불러도 한국사람이라면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볶음밥은 건더기 없이 양념에 밥을 볶아서 주세요.

김가루, 참기름이면 엄지 척!!

볶음밥 가격은 2000원, 2000원의 행복이네요~

배가 부른데도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김해맛집 장유맛집 '옛날아우내순대'

남자친구랑 점심으로 순대곱창볶음을 먹었습니다.

매콤한 순대볶음이 먹고싶어서 간 옛날아우내순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순대전골, 순대곱창전골도 어떨지 궁금하네요.

배달,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배달 주문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