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김해 장유맛집 [보배반점 율하점] : 짬뽕 잘 볶는집 해물쟁반짜장 양장피

by 토찌(tozzi) 2022. 7. 11.
728x90
반응형
김해맛집 장유맛집 '보배반점 율하점'

 

 

 

오늘은 부모님과 저녁을 먹으러 김해맛집 보배반점에 갔습니다.

보배반점은

짬뽕 잘 볶는집으로 짬뽕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보배반점 처음 가보는데 어떨지 기대됩니다.

그럼

토찌의 율하맛집 보배반점 율하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금요일 저녁으로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엄마가 짜장면 먹고싶다는 말에 중국집으로 결정했어요.

저는 의외로 중국집을 배달로 시켜서 먹기보다

식당에서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무지 무한리필이 좋아서 일까요?ㅋㅋㅋㅋ

 

장유맛집 보배반점 율하점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저녁에 방문해서 반짝반짝 빛나네요.

중국집이 맞는지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보배반점 율하점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3로 105 1층

 

영업시간은 11:00 ~ 22:00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주차는 가게 뒤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김해장유맛집 보배반점 율하점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서 테이블 수도 많습니다.

한쪽 벽면에 칭따오와 고량주 빈 술병이 채워져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중국집 분위기입니다~

 

김해관동동맛집 보배반점 메뉴판입니다.

보배반점은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메뉴마다 사진이 있어서 주문하기 편했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술 한잔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술안주 세트를 주문하면

바삭 군만두가 서비스라고 하네요~

 

저는 해물쟁반짜장, 양장피를 주문했습니다.

 

관동동맛집 보배반점에는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추가 반찬을 가져갈 수 있고

공기밥이 무한 제공된다고 하네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 짜사이, 양파, 춘장

 

김해중국집 장유중국집 율하중국집 보배반점

테이블마다

일반 고추가루와 매운 고추가루가 있습니다.

짬뽕을 시키지 않아서 아쉽네요~

 

주문한 해물쟁반짜장이 나왔습니다.

양은 2~3인분이고

가격은 17000원입니다.

매콤한 사천짜장 냄새가 솔솔 나네요.

 

김해짜장면맛집 보배반점 해물쟁반짜장

면발에 윤기가 자르르 흐르네요.

해물쟁반짜장 안에는

오징어, 조개, 새우, 쭈꾸미 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습니다.

 

귀여운 쭈꾸미.ㅋㅋㅋㅋ

장유짜장면맛집 보배반점 해물쟁반짜장은

짜장소스가 느끼하지 않고, 불 향도 나면서

매콤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율하짜장면맛집 보배반점 해물쟁반짜장

짜장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무료로 제공되는 밥을 가져 왔습니다.

 

비벼서 양파랑 같이 냠냠

맛있어서 배불러도 계속 먹게 되네요.ㅋㅋㅋ

 

이건 보배반점 양장피입니다.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저는 탕수육이 먹고 싶었는데...ㅠㅠ

토찌아빠는 양장피가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김해양장피맛집 보배반점 양장피 안에는

해산물(오징어, 새우, 전복), 해파리냉채,

오이, 당근, 양파,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입맛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 겨자소스를 따로 주세요.

겨자소스를 양장피에 다 부어서 잘 섞어주세요.

 

장유양장피맛집 보배반점 양장피는

넓적당면도 숨어있네요.

당면이 들어간 양장피는 먹어본 적 없는데

쫄깃쫄깃하니 더 맛있습니다~

 

율하양장피맛집 양장피 한 입 냠냠

숟가락에 오징어, 새우 올려서 한 입에 먹으니 더 맛잇네요.

톡 쏘는 겨자소스가 맛있어서

양장피도 성공했습니다!

 

김해맛집 장유맛집 '보배반점 율하점'

오늘은 부모님과 저녁을 먹으러 보배반점을 갔습니다.

해물쟁반짜장과 양장피를 주문했는데

3명이서 먹기에 양이 조금 많았어요.

그런데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장유 율하에 새로 생긴 신상맛집이라고 하는데

소문나기 전에 한 번 더 와야겠습니다.

 

보배반점은 짬뽕 잘 볶는 집으로

차돌짬뽕이 유명한 짬뽕맛집이라고 하네요.

다음 보배반점은 꼭 차돌짬뽕을 주문해야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