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김해 장유맛집 [삼초전] : 삼겹살 초벌 전문점 수제떡갈비 막창 초벌구이

by 토찌(tozzi) 2022. 7. 9.
728x90
반응형
김해맛집 장유맛집 '삼초전'

 

 

 

오늘은 간편식 초벌구이 전문점으로 알려진 장유맛집 삼초전에 갔습니다.

삼초전은 삼겹살 초벌 전문전 줄임말이에요.

초벌구이를 테이크아웃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행이나 캠핑갈 때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김해맛집 삼초전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간편하게 삼겹살, 떡갈비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해서

토찌언니랑 같이 갔습니다.

선글라스 낀 멋쟁이 돼지가 반겨주네요.ㅋㅋㅋ

오늘 토찌가족의 저녁은 떡갈비입니다!

 

삼초전&촌논떡갈비 장유점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숲길 7 104호

 

위치는 장유율하 2지구, 율하파출소 맞은편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2:00 ~ 21:30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주차는 가게 건물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바로 찾을 거라서

가게 앞에 잠시 주정차했습니다.

 

김해장유맛집 삼초전이 맛있는 이유는

신선한 고기 사용과 적절한 양념으로 숙성시킨다고 합니다.

특허받은 참숯향으로 초벌을 하고

진공포장까지 최고에요!

 

장유동맛집 삼초전은

모든 메뉴가 초벌이 되어있어서

집, 야외, 캠핑장, 어디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김해장유동맛집 삼초전 초벌구이 요리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정말 너무 간편하네요~

- 후라이팬 2~3분

- 전자렌지 1~2분

- 에어프라이기 10분

- 화로 2~3분

 

김해떡갈비맛집 삼초전 메뉴판입니다.

 

삼초전은 2~3인분 양인데

모든 메뉴가 만원이에요

삼겹살, 막창, 떡갈비, 양념닭발 3인분이 10000원이라니

가성비 최고 맛집이네요~

삼초전 단골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장유떡갈비맛집 산초전은

최근에 초벌 장어구이가 추가되었어요.

초벌 장어구이 가격은 2만원 ~ 3만원

당일 손질한 최고 품질 국내산 자포니카 풍천장어를

320도에 초벌구이해서

기름이 쫙 빠진 장어구이라고 하네요

 

김해삼겹살맛집 삼초전의 비법은

특허받은 참숯향 오븐기라고 하네요.

 

장유삼겹살맛집 삼초전은

매일 직접 초벌구이 하셔서 진공포장한다고 합니다.

초벌구이인데도

막창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초벌구이가 완성된 삼겹살입니다.

하루에 다 나가는 양이라니 정말 많네요~

 

그리고

거의 다 구워져서 데워먹기만 하면 될 것 같아요.

정말 후라이팬 3분이면 완성!

컵라면만큼 쉬운 요리가 되겠어요.ㅋㅋㅋㅋ

 

저는 떡갈비 2개, 막창 2개를 샀습니다.

이렇게 4개에 4만원!!

 

수제 떡갈비는 800g에 5개가 들어있습니다.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햄버거 패티, 전주비빔밥, 볶음밥, 떡갈비 김밥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

저는 오리지널 떡갈비로 먹기로 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조리했어요~

 

초벌 된 수제 떡갈비에요.

전자렌지 2분 만에 따끈하게 완성했습니다!

기름에 구운 것처럼 윤기가 자르르하네요.

 

접시에 랩을 씌우지 않고 전자레인지를 돌렸는데

떡갈비가 정말 촉촉하네요.

그리고 두께도 두툼하고, 크기가 큽니다.

 

떡갈비맛집 삼초전 떡갈비를 반으로 잘라보니

고기 육즙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수제로 다진 고기여서 고기 식감이 살아있어요~

다른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간이 되어있어서 맛있네요.

 

떡갈비는 흰 쌀밥이랑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밥 위에 떡갈비 올려서 냠냠

떡갈비가 커서 자르고 잘라서 먹어야 하네요.

양이 너무 푸짐해서 좋아요~

삼초전&촌놈떡갈비는 가성비맛집입니다.

 

김해막창맛집 삼초전 막창 초벌구이입니다.

막창구이는 찍어먹는 막장이랑 같이 주세요.

초벌 막창은 350g이에요.

 

장유막창맛집 삼초전 초벌 막창 맛있게 먹는 법은

먹기 좋게 자른 후

후라이팬 또는 에어프라이기에 구워야 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기를 선택했습니다.

 

원래 막창을 자르고 구워야 하는데

저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대로 에어프라이기에 넣었습니다.

온도 180도로 맞추고 10분 돌렸습니다.

 

10분 뒤 맛있는 막창구이 완성!

색깔부터 맛있어 보이죠?

조리법대로 딱 10분 구웠더니

정말 알맞게 맛있게 구워졌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쫄깃한 식감의 막창구이~

 

막창 2개를 젓가락에 꽂아서 냠냠

저는 막창을 자르지 않고 굽길 잘 한 것 같습니다.

더 쫄깃하고 육즙이 팡팡 터지네요~

 

막창을 막장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막창은 무조건 막장이죠...

 

김해맛집 장유맛집 '삼초전&촌놈떡갈비 장유점'

오늘은 편리한 간편식 초벌구이 전문점 삼초전을 다녀왔습니다.

간편한 초벌구이라고 해서

얼마나 간편하다는 건지 의심 가득

그냥 냉동으로 된 초벌구이인지 알았습니다.

그런데 진짜 너무 간편하고, 양도 많고 최고에요...

삼겹살, 막창, 떡갈비를 3분 안에 먹을 수 있는 삼초전ㅋㅋㅋ

 

요즘 펜션, 캠핑 여행을 많이 가는데

캠핑요리에 정말 딱인 캠핑맛집인 것 같습니다.

간편식 초벌구이 전문점 '삼초전 장유점'

라면보다 훨씬 간편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캠린이 토찌가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