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부산 덕천동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 철판 쭈꾸미 삼겹

by 토찌(tozzi) 2022. 7. 6.
728x90
반응형
부산맛집 덕천동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오늘은 엄마, 아빠랑 저녁을 먹으러 부산쭈꾸미맛집에 갔습니다.

토찌 엄마가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특히 매운 쭈꾸미 볶음을 좋아하거든요.

매콤한 쭈꾸미 먹으러

부산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에 갔습니다.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덕천점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28번길 17

 

영업시간은 11:30 ~ 23:30

(현재는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로 21:00까지 영업합니다.)

주말은 잠정적 휴무라고 합니다.

예약전화는 051-337-8230

주차는 가까운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덕천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가게 내부는 넓고, 테이블 수가 많습니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테이블 거리 두기를 하고 있습니다.

 

부산덕천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메뉴판입니다.

철판위에 빨간쭈꾸미는

철판쭈꾸미, 석쇠쭈꾸미 2가지 종류의 쭈꾸미가 있어요.

 

오후 3시까지는 런치타임으로

점심특선 메뉴가 따로 있습니다.

저는 철판위에 빨간쭈꾸미의 인기 메뉴인

쭈꾸미 삼겹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흑임자 드레싱 샐러드, 오이냉국

 

김, 깻잎, 마늘, 날치알

 

파란 쌈무, 콘 샐러드, 타르타르소스

 

추가 밑반찬은 셀프 코너를 이용해야 합니다.

날치알은 1000원 추가 비용이 있다고 하네요.

 

주문한 철판 쭈꾸미 삼겹 3인분이 나왔습니다.

부산덕천동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덕천점은

쭈꾸미 삼겹, 쭈꾸미 한우대창이 인기메뉴 입니다.

대부분은

쭈꾸미 삼겹으로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덕천동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쭈꾸미삼겹은

쭈꾸미 주위에 냉동 삼겹살이 둘러져 있습니다.

쭈꾸미, 삼겹살 외에

콩나물, 떡, 파, 버섯이 들어있습니다.

 

부산쭈꾸미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는

직원분이 직접 철판에서 볶아주셔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데 삼겹살 때문에 쭈꾸미 양념이 튀어서

꼭 앞치마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덕천쭈꾸미맛집 철판위에빨간쭈꾸미

쭈꾸미삼겹이 다 볶아졌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어볼게요.

 

덕천동쭈꾸미맛집 철판위에빨간쭈꾸미는

쭈꾸미도 많고

삼겹살에 떡까지 정말 푸짐하네요.

3인분을 주문했는데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것 같습니다.

 

야들야들한 쭈꾸미 머리에요

쭈꾸미는 머리도 맛있고, 다리도 맛있어요.

 

쭈꾸미삼겹 안에 있는 떡도 냠냠

쭈꾸미볶음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떡이랑 버섯도 다 맛있네요.

 

깻잎 위에 쌈무 올리고

쭈꾸미볶음, 타르타르소스, 날치알까지 올려서

한 입에 냠냠

 

쭈꾸미볶음은

진짜 깻잎 + 쌈무 + 날치알 조합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똑같은 조합으로 깻잎, 쌈무 대신

김에 싸 먹어도 맛있네요.

 

마지막은 한국인의 국룰 볶음밥이에요.

볶음밥 추가 가격은 2000원입니다.

 

저는 기본 볶음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김가루 가득 뿌려진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배는 불러도 볶음밥은 꼭 먹고 가야겠네요...

 

맛있는 쭈꾸미볶음 볶음밥 완성!

밥, 김만 넣고 볶은 볶음밥이지만

쭈꾸미볶음 양념 자체가 맛있어서 정말 맛있습니다.

철판에서 볶아져서 더 고슬고슬한 것 같습니다.

 

부산맛집 덕천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 덕천점'

오늘은 부모님과 저녁으로 쭈꾸미볶음을 먹었어요.

엄마가 평소에 쭈꾸미볶음을 좋아해서

맛있는 집과 평범한 집 구분을 잘 하세요.ㅋㅋㅋ

그런데 부산쭈꾸미맛집 철판위에 빨간쭈꾸미는

쭈꾸미가 질기지 않고 쫄깃하며

양념도 맛있고

삼겹살 고기 잡내가 안 나서 맛있었다고 하네요.

저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은 꼭 드셔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