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창원 상남동맛집 [마산집] : 생활의달인 40년 전통 육회비빔밥

by 토찌(tozzi) 2022. 7. 4.
728x90
반응형
창원맛집 상남동맛집 '마산집'

 

 

 

계속 먹어야지 말만 하다가 드디어 먹으러 간

생활의달인 창원육회비빔밥맛집 '마산집'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맛집은 꼭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오늘은 맛있게 먹고 온 생활의달인맛집 마산집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40여년 전통의 육회비빔밥맛집 '마산집'에 갔습니다.

생활의 달인에 나온 집이어서

이전부터 너무 가고 싶었던 맛집인데

드디어 육회비빔밥을 먹어보네요.

 

 

마산집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67 경창종합상가

 

생활의 달인에 나온 맛집 '마산집'은

창원 상남동 경창 종합상가에 있습니다.

마산에 있는 다른 '마산집'과 헷갈리지 마세요!!

 

영업시간은 11:00 ~ 21:00

첫째 주, 셋째 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주차는 경창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창원맛집 마산집 가게 내부는 옛날 맛집 분위기입니다.

저는 따뜻하게 앉아서 먹기 위해

좌식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창원상남동맛집 마산집 메뉴판입니다.

육회비빔밥 달인 맛집이니 육회비빔밥 먹어야해요!

육회비빔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한우 차돌박구이는 오후 5시부터 가능하고

미리 예약만 받는다고 합니다.

 

밑반찬은 깍두기, 김치

 

양파, 고추, 된장

 

두부, 조개가 들어있는 맑은 국

 

상남동맛집 마산집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8000원이에요.

비빔밥이라서 별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나왔습니다.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바로 나네요~

 

이 육회비빔밥이 바로

TV 생활의 달인에 나온 그 육회비빔밥이랍니다!!

진짜 너무 맛있겠다...

엄청 기대되네요~

 

육회가 한 움큼 올려져 있습니다.

특제 고추장 소스와 계란 프라이까지

냉동 육회가 아니어서 좋았어요~

 

육회비빔밥 육회를 걷어내면

소금 간으로 무쳐진

얼갈이배추와 콩나물이 있습니다.

 

육회비빔밥을 맛있게 비벼주세요.

밥 반, 육회 반 이네요...ㅠㅠ

8천원에 양이 푸짐합니다.

고추장 부족하다고 생각했는데 딱 맞습니다.

 

잘 비벼진 육회비빔밥 한 입 냠

창원맛집 상남동맛집 '마산집'

단지 생활의달인만 믿고 간 육회비빔밥 달인 맛집이었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역시 믿고 먹는 생활의달인맛집이네요.

마산집 육회비빔밥 모르는 사람은 없었으면 좋겠어요~

 

2018년에 생활에 달인에 방영되었는데

바쁘셔도 맛은 그대로이신 것 같아요

처음 먹어봤지만 이렇게 맛있으니...ㅠㅠ

창원맛집추천 '마산집' 꼭 가보세요!

이 육회비빔밥 안 드셔보시면 후회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