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창원 반림동맛집 [홈차이] : 소고기짬뽕 반도볶음밥 탕수육

by 토찌(tozzi) 2022. 7. 7.
728x90
반응형
창원맛집 반림동맛집 '홈차이'

 

 

 

오늘은 남자친구랑 점심으로 짜장면, 짬뽕이 먹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오늘의 점심은 중국집!!

마침 창원에 사는 친구가

집 근처에 반림동맛집 중국집이 있다고 해서

반림동중국집 홈차이에 갔습니다.

(요즘 날씨가 쌀쌀해져서 이런 날씨에는 짬뽕이 최고에요.)

 

창원맛집 홈차이는

반림현대아파트 종합상가 2층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차장은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주차장이 크고, 주차공간이 많아서 좋네요.

 

홈차이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반송로 181 현대종합상가 2층 207호

 

위치는 현대종합상가 2층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2:00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창원반림동맛집 홈차이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노란 개나리 같은 인테리어의 가게가 홈차이입니다.

연말이라고 입구에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네요.

 

반림동맛집 홈차이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 내부는 작고, 테이블 수도 작습니다.

중국집이라서 배달 위주 식당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깔끔한 식사공간이에요~

 

창원중국집 홈차이는

테이블마다 사진처럼 세팅되어 있습니다.

 

반림동중국집 홈차이 메뉴판입니다.

현재는 임시 메뉴판이어서

메뉴 조정이 있을 것 같다고 합니다.

 

창원짬뽕맛집 홈차이는

중화요리를 바탕으로 양식 조리법을 첨가한

중화 레스토랑입니다~

 

저는 2인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3000원입니다!

식사류 선택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2인 세트메뉴는

식사류 2개, 미니 탕수육, 군만두 2개 제공됩니다.

소고기 짬뽕과 반도 볶음밥으로 골랐습니다~

 

단무지와 탕수육 간장소스를 먼저 주셨습니다.

 

반림동짬뽕맛집 홈차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짬뽕, 반도볶음밥, 미니탕수육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맛잇게 먹어보겠습니다!

 

홈차이 미니 탕수육이에요.

 

창원탕수육맛집 홈차이 탕수육은

북경식과 광동식으로 나눠져있는데

북경식 탕수육으로 주신 것 같습니다.

 

찹쌀탕수육 위에

새콤달콤한 레몬간장소스가 부어져 나옵니다.

저는 찍먹파인데 아쉽네요.

그래도 탕수육은 찍먹이든 부먹이든

상관없이 맛있습니다~

 

탕수육을 레몬간장소스에 듬뿍 찍어서 냠냠

 

반림동탕수육맛집 홈차이

탕수육 단면을 잘라보니

돼지고기가 정말 두껍고, 튀김은 얇네요.

고기가 두꺼워서 질길 것 같은데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요~

부먹인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합니다!

 

이건 세트메뉴에 포함된 군만두입니다.

바삭바삭하니 맛있어요~

 

홈차이 반도 볶음밥입니다.

 

반도볶음밥은 계란국이랑 같이 나와요.

가격은 9000원입니다!

여러 가지 해산물과 야채, 숙주에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반도식 볶음밥입니다.

매콤한 볶음밥이라니 어떨지 기대되네요~

 

해산물은 새우, 오징어가 들어있습니다.

 

반도볶음밥 한 숟가락 떠서 냠냠

새우가 정말 크네요~

매콤한 동남아식 볶음밥 느낌이에요.

중화요리에서 동남아 향도 나니 색다르네요.

 

홈차이 소고기 짬뽕입니다.

가격은 8500원입니다!

짬뽕 먹으러 온 토찌는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

 

홈차이 소고기짬뽕은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깔끔한 고기짬뽕 맛입니다.

해산물이 들어간 짬뽕과는 정말 맛이 다르네요~

 

소고기짬뽕 안에

이렇게 두툼한 소고기가 들어있습니다.

부드럽고 야들야들하네요.

소고기는 뭐든 맛있어요♡

 

소고기가 부드러워서 잘 찢어지네요.

 

소고기랑 같이 짬뽕 호로록 냠냠

매콤하고 얼큰하면서 정말 맛있어요.

소고기짬뽕 시키길 잘 한 것 같습니다~

 

창원맛집 반림동맛집 '홈차이'

토찌의 솔직 후기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남자친구랑 가볍게 짜장면, 짬뽕 먹으려다가

중화요리 레스토랑이라고 해서

가격대가 조금 있을 줄 알았는데

세트메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배달 주문에 고추잡채를 많이 주문하시던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고추잡채 맛보러 와야겠습니다~

 

창원 현지인 중국집맛집 '홈차이'

저는 짬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소고기짬뽕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