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창원 북면맛집 [팔팔닭국수] : 닭한마리국수 전문점 짬뽕국수 제주고기수육

by 토찌(tozzi) 2022. 7. 10.
728x90
반응형
창원맛집 북면맛집 '팔팔닭국수 창원북면점'

 

 

 

오늘은 친구랑 든든한 점심을 먹으러 창원맛집 팔팔닭국수에 갔습니다.

복날에 닭한마리 국수가 그렇게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복날만 되면 SNS에 닭한마리국수 사진이 보이는데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토찌가 다녀 온 팔팔닭국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북면맛집 팔팔닭국수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창원북면맛집 팔팔닭국수는

닭 한마리 국수 전문점이고

든든한 한끼, 편안한 식탁, 우리동네 맛집이 포인트에요.

 

 

팔팔닭국수 창원북면점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북면 무동로226번길 8

 

영업시간은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은 15:00 ~ 17:00

(라스트 오더는 21:00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하고 하네요.

주차는 건물 상가 지하주차장에 할 수 있습니다.

 

창원무동맛집 무동맛집 팔팔닭국수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분위기가 따뜻하고 또 깔끔하고 넓어요.

1인 테이블도 있어서

혼자서도 먹기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닭한마리맛집 팔팔닭국수 메뉴판입니다.

이번 팔팔닭국수 신메뉴로

짬뽕에 빠진 닭, 닭튀김 우동이 나왔다고 합니다.

메인메뉴는 닭한마리 국수입니다.

 

저는

닭 한 마리 국수 순한 맛, 짬뽕에 빠진 닭, 제주고기수육 소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창원닭한마리맛집 팔팔닭국수는

테이블마다

앞접시, 컵, 비닐장갑 등이 있습니다.

비닐장갑이 있어서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김치가 끝입니다.

김치와 새우젓은

필요한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북면닭한마리맛집 팔팔닭국수의 메인메뉴인

닭 한 마리 국수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9900원입니다.

팔팔닭국수는 밥과 국수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국수로 선택했어요~

 

국수 한 그릇에 닭 한 마리가 자리 잡고 있네요~

국수는 노란 치자 국수라고 합니다.

치자 국수는

소화불량에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닭한마리국수맛집 팔팔닭국수는

하림 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하림은 국산 닭고기를 취급하는데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

닭고기가 부드러워서 쉽게 찢어지네요.

 

닭 다리가 한입 사이즈에요.

소금 톡톡 찍어서 한입에 냠냠

 

팔팔닭국수는 한번 오븐에 구운 닭을 삶는 것 같습니다.

껍질 부분이 노릇하게 구워져있네요.

그래서

닭 가슴살 부위도 정말 부드러워요~

 

닭한마리국수 국물은 깊은 닭곰탕 맛입니다.

국수이지만 든든한 보양식이에요.

닭고기랑 국수를 같이 돌돌 말아서 냠냠

 

이건 짬뽕에 빠진 닭입니다.

가격은 8900원이에요.

짬뽕에 빠진 닭은 반 마리 닭이 들어있습니다.

짬뽕 국물이 정말 얼큰하네요.

 

솔직한 맛 표현은 오징어짬뽕맛이에요.ㅋㅋㅋㅋ

매콤해서 자꾸 국물을 떠먹게 되네요~

 

닭 다리살, 닭 허벅지살이에요.

짬뽕에 빠진 닭은 반 마리만 들어있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면이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창원짬뽕맛집 팔팔닭국수 짬뽕은

중면을 사용해서 잘 불지 않고 통통해서 좋네요.

그냥 호로록 먹어도 맛있고

닭고기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신메뉴 주문 성공했습니다!

 

제주고기 수육 소자도 나왔습니다.

소자 가격은 10000원이에요.

제주산 고기는 맛있는 거 다들 아시죠?

제주도 백돼지, 흑돼지는 뭘 먹었는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제주고기수육 밑반찬으로

무말랭이 무침, 고추, 마늘, 상추, 깻잎이 나옵니다.

양념장은 데리야끼 소스, 쌈장, 간장소스

3가지가 나옵니다.

 

제주 고기가 고기는 부드럽고, 비계 부분은 탱탱해서

그냥 무말랭이랑 먹어도 맛있고

쌈 싸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돼지 잡내가 하나도 안 나네요.

 

포스팅하면서 또 먹고 싶습니다.

이 사진 보고 어떻게 참아요.ㅋㅋㅋㅋ

 

창원맛집 북면맛집 '팔팔닭국수 창원북면점'

세트 메뉴, 1인 정식 등 메뉴가 다양해서

이것저것 든든하게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닭한마리국수는 가격도 9900원인데

닭 한 마리가 퐁당 들어가 있다니

가성비맛집 혜자맛집 아닌가요?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초복 중복 말복 중에 또 와야겠습니다.

삼계탕 말고 이색적인 닭한마리국소 추천드립니다.

 

든든한 한 끼 식사 해결할 수 있는

닭한마리맛집 팔팔닭국수 한 번 먹으러 가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