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김해 삼계동맛집 [몰틀리 삼계점] : 딥디쉬피자 순살소이치킨 칵테일 미도리샤워

by 토찌(tozzi) 2022. 7. 14.
728x90
반응형
김해맛집 삼계동맛집 '몰틀리 삼계점'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 칵테일 펍집을 갔습니다.

토찌는 남자친구보다 친구들과

분위기 좋은 맛집이나 술집을 더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피드 분위기 좋은 사진으로 한장 끼워볼게요.ㅎㅎ

토찌가 다녀온 김해술집은 몰틀리 삼계점입니다.

몰틀리 삼계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삼계동술집 몰틀리 삼계점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김해신상술집이에요.

김해에 분위기 좋은 다이닝펍이 생겼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습니다.

 

그리고 이 날은

만나기 힘든 친구들과 오랜만에 저녁을 먹기로 만난 날이에요.

저희는 알콜 쓰레기들이라서

예쁜 술집, 분위기 좋은 술집, 맛있는 술집, 칵테일 집 등

분위기, 감성 중요시 하는 아이들입니다.ㅋㅋㅋㅋ

 

 

몰틀리 김해삼계점

경상남도 김해시 해반천로168번길 26-10 1층

 

영업시간은 17:00 ~ 03:00

주차는 김해 수리공원 주변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게 앞은 주차금지입니다.

(김해 삼계는 주차단속이 심하니 참고해주세요.)

 

김해삼계동술집 몰틀리 삼계점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가 커서 테이블도 많고,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김해에도 이렇게 예쁜 다이닝 펍이 생기다니

부산에 갈 필요 없어서 너무 좋네요~

 

오픈 룸 형식의 테이블은 예약석으로 사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김해맛집 몰틀리 삼계점은

생맥주와 술 종류들이 화려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몰틀리는 다이닝 펍 체인점인데

소주부터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삼계동맛집 몰틀리 삼계점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는데

테이블 위에 접시와 수저를 세팅해 주셨습니다.

 

김해삼계동맛집 몰틀리 삼계점 메뉴판입니다.

 

다이닝 펍 집이라 피자, 파스타, 나초만 있을 줄 알았는데

메뉴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펍집인데 떡볶이, 어묵탕 신선하네요~)

그리고 주문하는데 메뉴판 정독한다고

10분은 넘게 걸린 것 같네요.ㅋㅋㅋ

주류 종류도 다양해서 같이 공유해드릴게요!

 

저는

하프 앤 하프 딥디쉬피자, 순살 소이 치킨 & 샐러드

크림 생맥주, 칵테일 미도리샤워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하프 앤 하프 딥디쉬피자가 나왔습니다.

피자 가격은 19500원입니다.

 

피자맛집 몰틀리 하프앤하프 딥디쉬피자는

오리지널 핫 딥디쉬피자와 소보로 딥디쉬피자를

같이 맛볼 수 있는 피자입니다.

 

예쁜 유리그릇에 피클, 핫소스, 갈릭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먼저 오리지널 핫 딥디쉬피자

매콤한 특제 토마토소스에 모짜렐라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두께감은 시카고피자만큼 두껍네요.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있는데

치즈는 사랑입니다~♡

 

김해피자맛집 삼계피자맛집 몰틀리

소보로 딥디쉬피자입니다.

수제 커스터드 크림과 바삭한 소보로가 들어있습니다.

 

빵 같으면서도 피자인듯한 피자라고 할까요?

달달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입니다.

저는 오리지널 핫 딥디쉬피자보다

소보로 딥디쉬피자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김해치킨맛집 삼계치킨맛집 몰틀리

순살 소이 치킨 & 샐러드입니다.

가격은 13500원입니다.

 

순살소이치킨은 몰틀리 특제 간장소스를 사용해서

일반 간장치킨과 냄새부터 다르네요.

꽈리고추 향도 솔솔 납니다.

 

달콤한 간장소스가 묻은 순살치킨 냠냠

순살소이치킨&샐러드는

바삭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간장치킨입니다.

떡은 튀겨져 있어서 떡강정 맛이에요.

 

김해칵테일 삼계동칵테일 몰틀리

친구들이 크림 생맥주 마실 때 저는 칵테일을 주문했습니다.

알코올 안 나고 음료 같아서 좋은 미도리샤워

칵테일 미도리샤워 가격은 7900원입니다.

 

멜론 소다 맛이 나는 미도리샤워

달달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수다를 떠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습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이라고 해서 왔는데 맛까지 좋다니요...

다음에는 파스타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김해술집 삼계술집 삼계동술집 '몰틀리 삼계점'

김해에 새로 생긴 신상술집 신상맛집을 다녀와서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일단 분위기가 좋아서 합격이네요.ㅋㅋㅋㅋ

 

분위기, 맛, 가격 다 합격인 다이닝 펍집 몰틀리!!

몰틀리는 체인점이여서

김해, 부산, 창원에서도 갈 수 있습니다.

분위기 좋은 술집 또는 생일파티나 기념일 파티하실 분들은

몰틀리 한 번 방문해보세요~!

음식도 예쁘고, 맛있어서 만족하실 거에요.

그럼 저는 다음 술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