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야식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 네고왕 위메프 주문

by 토찌(tozzi) 2020. 12. 22.
728x90
반응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네고왕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위메프 주문 성공했습니다!!
광희님 토찌사랑 엽떡 네고도 부탁드립니다.♥

 

다들 네고왕 보셨습니까??

광희 너무 웃긴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네고 쥑이네~~

다음 네고도 맛있는 거로 부탁드립니다~~

 

10일간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를 만원 할인한다는 소식에

한번 주문을 해보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12시 위메프에서 구매창을 오픈하는데

항상 12시 전에 잠이 들어서 구매를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루 날 잡고 11시 55분부터 대기 탔습니다.

두고 두구 두구

12시 땡 하고

14900원은 안될까봐 139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로딩 시간이 좀 걸렸지만

결과는 주문 성공했습니다.

 

너무 쉽게 성공해서 핫윙 5조각 더 주는 14900원 포텐피자를

구매할 걸 하고 후회했습니다.

그래도 주문 성공한 게 어디 인가요~

결제 완료가 되면 카톡으로 쿠폰번호가 옵니다.

유효기간은 12월 26일까지입니다.

 

오늘의 야식은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저는 미리 전화로 주문해서

집 가는 길에 찾아갔습니다.

 

반올림피자샵은 먹어본 적이 없어서

기대했는데 비주얼 대박이네요.

L피자가 이렇게 컸습니까??

콜라는 없지만, 갈릭소스와 핫 소스, 피클이 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

베스트 메뉴인 4가지가 한판에!!

4가지 다양한 맛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

 

치즈 후라이, 반올림 고구마

 

다들 피자엔 맥주죠??

아빠랑 칭따오 반반 나눠 마셨습니다.

피맥 가즈아~~

 

저는 통마늘 불고기 먼저~

도우도 두툼하고, 토핑도 가득하네요.

 

다음은 치즈 후라이~

이번에 갈릭소스에 콕 찍어 먹어봤습니다.

(갈릭소스 맛없어하는 토찌)

 

여기 뭐죠?? 다른 소스랑 섞은 건가??

색다른 갈릭소스 맛입니다.

(갈릭 특유 맛이 조금 덜 나는 맛)

 

반올림피자샵에서

갈릭소스만 따로 팔아도 잘 될 거 같습니다.

 

치즈 크러스트까지 있습니다.

빵 끝도 쫄깃쫄깃 하나도 남김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반올림 고구마가 1등)

반올림피자샵이 이렇게 맛있는지 몰랐습니다.

 

반올림피자샵 포텐피자말고

다른 메뉴도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도 올려드립니다.

토찌는 다음 야식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모두 굿밤되세요.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