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야식

푸라닭 [투움바치킨/제너럴핫치킨] : 푸라닭 신메뉴 후기 블랙알리오 블랙치즈볼

by 토찌(tozzi) 2022. 7. 5.
728x90
반응형
푸라닭 '투움바치킨, 제너럴핫치킨'

 

 

 

안녕하세요 토찌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야식으로 치킨을 시켰습니다.

푸라닭 한 번 먹고 반해서

이제 푸라닭치킨만 주문해서 먹고있어요~

푸라닭 신메뉴 투움바치킨, 제너럴핫치킨 솔직 후기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푸라닭 신메뉴인 투움바 치킨과 제너럴 핫 치킨을 시켰습니다.

 

양념 반 양념으로 주문해서 18900원인데

투움바 치킨은 천 원이 추가되네요.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푸라닭 투움바 치킨!

토찌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푸라닭 투움바치킨입니다.

가격은 18900원

투움바 치킨은 푸라닭 초기에 이미 출시가 된 치킨이에요.

그런데 단종되었다가

많은 매니아들이 재출시 요청을 해서

재출시 된 투움바 치킨이라고하네요~

 

푸라닭 투움바 치킨은

고소한 크림소스에 매콤함은 더한 치킨입니다.

부드럽게 매콤한 투움바 맛에 한번

로제 빛깔의 소스에 두 번

반하는 치킨이라고 하네요.

 

투움바소스 꾸덕하게 묻혀서 냠냠

 

정말 투움바파스타 맛이네요~

매콤한 크림소스여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습니다.

 

투움바 치킨에는 떡도 들어있습니다.

떡이 쫄깃쫄깃 맛있네요.

 

맥주랑 콜라랑 같이 먹어줘야 더 맛있어요.

푸라닭은 노란 치킨 무인 거 아시나요?

새콤상콤한 노란 치킨무

처음에는 노란 무가 신기했는데, 이제 익숙해졌어요.

 

푸라닭 제너럴핫치킨입니다.

가격은 17900원

제너럴 핫 치킨은

기존 치킨 메뉴인 더 차이나 치킨을 리뉴얼해서 만든 치킨이라고 하네요.

미국식 퓨전 깐풍 소스로

원래 맛있는 더 차이나 치킨을 더 맛있게 리뉴얼 되었어요.

 

제너럴핫치킨 닭 다리를 먹어 볼게요.

기름이 쏙 빠진 닭다리

매콤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딱 부드러운 깐풍기 맛입니다.

 

꾸준한 푸라닭 베스트 메뉴인 블랙 알리오

한 마리 가격은 17900원입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은

진한 간장소스와 튀긴 마늘이 들어간 치킨이에요.

대표 메뉴여서 무조건 시키는 블랙 알리오!

 

푸라닭치킨은 닭이 조금 크게 잘려져 있어요.

 

사진은 닭 다리랑 닭 날개 부위입니다.

간장소스는 어떻게 만든 건지 너무 맛있네요.

맛있으면 우는 토찌입니다...ㅠㅠ

푸라닭 블랙 알리오는

정말 맛있으니 꼭 시켜보세요~

 

블랙 치즈볼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블랙치즈볼 가격은

5개에 4900원입니다.

 

푸라닭 블랙치즈볼 안에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치즈가 식어도 너무 맛있어서

토찌는 푸라닭 시킬 때마다 치즈볼은 꼭 같이 주문합니다.

 

푸라닭 신메뉴 투움바치킨 + 제너럴핫치킨 토찌의 솔직 후기

 

저는 원래 푸라닭을 애정하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평소 푸라닭을 자주 먹고

안 먹어 본 메뉴가 없을 정도로 거의 다 먹어봤습니다.

푸라닭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야식으로 주문했어요.

투움바치킨 + 제너럴핫치킨 정확하게 솔직한 후기는

먼저 투움바 치킨

한번 먹어보기 맛있는 치킨인 것 같습니다.

제가 느끼한 맛을 선호하지 않는 타입이라서

투움바 특유의 크림맛이 강했던 것 같아요.

제너럴 핫 치킨정말 부드럽고 매콤한 깐풍기 맛이에요.

 

메뉴 추천을 드리자면 1등은 블랙알리오입니다.

다음은 고추마요치킨, 제너럴핫치킨 추천드려요~

치킨은 역시 푸라닭 치킨!!

그럼 토찌는 다음 야식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