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야식

진로X불닭 [김치불닭볶음면] : 초깔끔한 매운맛

by 토찌(tozzi) 2020. 12. 27.
728x90
반응형
삼양라면 진로X불닭 '김치불닭볶음면'

 

 

 

안녕하세요 토찌입니다!

오늘은 야식 먹으려고 아껴뒀던 김치불닭볶음면을 먹었습니다.

그건 바로 진로X불닭 김치불닭볶음면입니다.

 

진로 X 불닭볶음면 원조끼리 콜라보 해서 김치불닭볶음면이 출시됐습니다.

김치불닭볶음면이 나왔는지 몰랐는데

진로 소주 6병 묶음을 사면

김치불닭볶음면을 사은품으로 주더라고요.

지금은 마트, 편의점 등에서 살 수 있습니다.

 

(김치불닭볶음면은 한정출시라고 합니다.)

 

삼양 김치불닭볶음면

라면 면은 기본 불닭볶음면이랑 같습니다.

김가루 후레이크 대신 김치 후레이크가 있습니다.

액상스프도 김치불닭볶음면 소스입니다.

 

면이랑 김치후레이크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여기까지만 보면

김치 사발면 끓여 먹는 것 같습니다.

 

5분 후 면이 다 익었습니다.

물을 조금만 남기고 따라 버려줍니다.

 

김치불닭볶음면 액상스프를 쪼로록 넣어줍니다.

색깔 보세요... 소스가 빨간색이 아닌 검정색이네요.

엄청 매워 보이네요.

 

불은 약한 불로 해두고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빨간 게 딱 야식 비주얼로 적절하네요.

행복한 저녁입니다.♡

 

그릇에 이쁘게 옮겨 담았습니다.

혼자 먹으면 냄비째로 먹을 텐데

티스토리에 야식 글을 남기기 위해서 그릇에 담았습니다.

 

매운 거 못 먹는 토찌는 계란후라이도 살포시 올려습니다.

치즈까지 있으면 완벽한데 아쉽네요. ㅠ_ㅠ

 

비빔면에 계란후라이는 무조건 반숙인 거 아시나요?

반숙 노른자를 톡 찢어주세요.

노른자가 흐르네요.

 

노른자 꾸덕꾸덕하게 묻은 김치불닭볶음면

계란의 고소함이 매운맛을 가려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계란 흰자랑도 같이 냠냠

계란 2개 구울 걸 그랬습니다.

매워서 계란이 너무 모자랐습니다.ㅋㅋㅋㅋ

 

이번에 돌돌 말아서 크게 냠냠

맛있게 먹어줍니다.

 

매콤한 김치불닭볶음면이랑 엄마가 해준 새콤달콤한 유부초밥

단짠단짠의 환상의 조합이네요~

매울 때쯤 촉촉한 유부초밥 한입 먹으면

매운맛이 싹 사라져서

배부를 때까지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삼양라면 신제품 한정출시 김치불닭볶음면 토찌의 솔직 후기

 

저는 매운 음식이 너무 좋고, 맛있는데 속에서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그래서 평소 불닭볶음면도 소스 반만 넣어서 먹는데

김치불닭볶음면은 소스를 다 넣고 비벼봤습니다.

혹시나 덜 매울까 하고...

그런데 확실히 원조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맵습니다.

 

정확하게 솔직한 맛 표현은

김치 사발면과 불닭볶음면 섞은 맛입니다.

칼칼해진 불닭볶음면입니다.

진로 X 불닭 콜라보 김치불닭볶으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토찌는 다음 야식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