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부산 두구동맛집 [돌솥돌판아구찜] : 돌판아구찜 돌판아구불고기

by 토찌(tozzi) 2022. 10. 6.
728x90
반응형
부산맛집 금정구맛집 '돌솥돌판아구찜'

 

 

 

오늘은 맛있는 아구찜을 먹으러

금정구 숨은 맛집 돌솥돌판아구찜에 갔습니다.

햇살 좋은 주말 점심은 아구찜이에요.

일반 아구찜이 아닌 돌판에 올려져서 나오는 아구찜입니다.

아구찜맛집 돌솥돌판아구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부산맛집 돌솥돌판아구찜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여기는 룸 형식 테이블이어서

저는 1시에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도착하니 주차장은 벌써 꽉 찼네요...

부산 금정구 숨은 맛집 인정입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돌솥돌판아구찜

부산광역시 금정구 수내2길 37 1층

 

위치는 주소를 네비 찍고, 주택가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1:00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금정구맛집 돌솥돌판아구찜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총 6개의 룸이 있고

룸 테이블이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햇빛이 들어오는 창가가 있는 방입니다.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네요.

 

부산아구찜맛집 돌솥돌판아구찜 메뉴판입니다.

돌솥돌판아구찜, 줄여서 돌돌아구찜 메뉴판!

저는 돌판 아구찜 중자로 주문했습니다.

맵기는 5단계로 나눠져있는데

3단계 조금 매운맛으로 했습니다.

 

밑반찬은 부추전, 숭늉

 

양배추 샐러드, 김치, 소시지 야채볶음

 

검은콩 조림, 미역볶음, 오징어젓갈

 

금정구아구찜맛집 돌솥돌판아구찜

주문한 돌판 아구찜이 나왔습니다.

2명이서 먹는데 한상이 가득 차네요.

푸짐한 돌솥돌판아구찜!!

 

부산두구동맛집 두구동맛집 돌솥돌판아구찜

돌판에 갓 볶아진 아구찜이 올려져 있습니다.

불은 약불로 해두고

돌판이어서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두구동아구찜맛집 돌솥돌판아구찜

돌판에 볶아지는 아구찜 소리가 미쳤습니다.

새빨간 아구찜이 군침돌게 만드네요.

 

돌판 아구찜 가격은 25000원입니다.

2~3인분인데 양이 푸짐하네요.

 

돌판에 지글지글 볶아지면

콩나물에서 수분이 나와서 촉촉한 아구찜으로 변합니다.

양념을 밥이랑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아삭한 콩나물이 한가득 들어있습니다.

다들 아구찜은 콩나물 먹는 맛으로 먹지요?

콩나물 한입에 가득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이 최고입니다!

 

탱글탱글한 곤이입니다.

곤이는 따로 사리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곤이 좋아하는 사람은 곤이 추가해서 먹더라고요.

곤이 사리는 3000원입니다.

 

아구 살을 와사비 간장소스에 찍어서 냠냠

아구 내장도 쫄깃쫄깃 맛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물컹한 내장은 와사비간장 찍어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아구찜 순살이랑 콩나물을 같이 냠냠

촉촉한 아구 살이 너무 맛있습니다.

촉촉하고, 아삭하고, 매콤하고

너무 맛있는 돌판아구찜!

 

돌솥돌판아구찜은 추가사리에 라면사리가 있습니다.

저는 공기밥 하나, 라면사리 하나로 주문했습니다.

아구찜을 절반 남기고

라면사리를 넣어주세요.

 

돌판에 한번 더 볶았더니

꼬들한 라면은 아니지만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콩나물이랑 같이 섞여서 더 맛있는 라면

3단계 조금 매운맛이 딱 적당한 매콤함입니다.

너무 배불러서 볶음밥은 못 먹었어요. ㅠ_ㅠ

 

라면 사리는 꼭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 먹어갈 때쯤 후식으로 요구르트를 주세요.

밖에는 망개뿌리 차와 식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무리까지 너무 좋네요.

 

부산맛집 금정구맛집 '돌솥돌판아구찜'

돌판아구찜은 처음 먹어봤는데

기본 아구찜과는 정말 색다른 맛입니다.

든든한 점심을 먹으러 왔는데

살짝 과하게 먹은 것 같네요. ^_^

집 오는 길 내내 저도 모르게

배부르다 너무 배부르다 말을 하더라고요.

 

돌솥돌판아구찜은

야들야들한 아구와 매콤한 양념으로

진짜 찐으로 맛있는 아구찜맛집입니다.

금정구아구찜 숨은 맛집이니

꼭 예약하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