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부산 서면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 리치골드닭갈비 파스타

by 토찌(tozzi) 2022. 10. 5.
728x90
반응형
부산맛집 서면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오늘은 오랜만에 서면 나들이를 갔습니다.

서면에 새로운 부산신상맛집이 많이 생겼습니다.

점심으로 어떤 것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매콤한 닭갈비를 먹기로 했습니다.

닭갈비는 푸짐하고 맛있는 헬로팬 아니겠어요?

닭갈비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부산맛집 서면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가게 외관모습입니다.

헬로팬 서면본점 위치는

쥬디스태화 신관 맞은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헬로팬 서면본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19

 

영업시간은 11:00 ~ 23:00

주차는 인근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부산서면맛집 헬로팬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이라서 사람이 많네요.

대기석에서 10분 기다렸다가 앉을 수 있었습니다.

 

부산부전동맛집 헬로팬 메뉴판입니다.

헬로팬은 닭갈비집이지만 철판 볶음밥,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인분 메뉴가 있어서 혼밥도 가능하고

저렴한 가격에 점심 해결 가능합니다!

11:00 ~ 15:00는 점심 런치 타임이니

런치세트 메뉴, 시간 참고하세요~

 

헬로팬 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저는 신메뉴 리치골드 닭갈비 2인분, 치즈크림 파스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피클, 쌈무, 김치, 우동국물이 있습니다.

저는 샐러드에

키위 소스, 아일랜드 소스를 반반 넣었는데

키위 소스가 더 맛있네요.

 

부전동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주문한 리치골드 닭갈비 2인분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2인 22500원입니다.

헬로팬에서 베스트 메뉴인 리치골드 닭갈비!!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부산닭갈비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매콤한 닭갈비 위에 파채가 올려져 있습니다.

닭갈비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치즈만 녹으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서면닭갈비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눈꽃 치즈 닭갈비와 다른 리치골드 닭갈비

리치골드닭갈비는

눈꽃 치즈, 체다치즈, 고구마 무스가 있습니다.

색감도 예쁘고

고소한 치즈와 달콤한 고구마가

매콤한 닭갈비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네요.

 

리치골드 닭갈비 추천!!

 

매콤한 닭갈비를 파채랑 같이 냠냠

순살 닭갈비가 너무 부드럽네요.

쫄깃한 떡사리도 너무 맛잇어요.

 

부전동닭갈비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눈꽃 치즈에 퐁당 찍으니 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모짜렐라 치즈와는 다른 맛입니다.

더 고소하고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좋네요.

 

체다치즈는 고구마무스 올려서 냠냠

 

부산파스타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치즈크림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치즈크림파스타 가격은 6900원입니다.

 

파스타 파는 닭갈비집 보셨나요?

헬로팬은 매콤한 닭갈비 때문에

치즈크림 파스타가 베스트 메뉴입니다.

메뉴에 크림파스타 닭갈비도 따로 있습니다!

 

서면파스타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파스타가 너무 저렴해서 기대를 안 했는데

이렇게 푸짐하고 꾸덕한 크림 파스타로 나올 줄이야...

치즈크림 파스타에는

베이컨이 들어있습니다.

 

꾸덕한 치즈크림소스의 파스타

저는 크림소스를 좋아하지 않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꾸덕한 크림소스가

매콤한 닭갈비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닭갈비랑 같이 먹으니 전혀 색다른 맛이어서

왜 베스트 메뉴에

크림파스타 닭갈비가 있는지 알 것 같습니다.

 

부산맛집 서면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오늘 닭갈비와 파스타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철판 볶음밥 드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다음에는 파스타, 철판볶음밥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헬로팬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은

리치골드 닭갈비 또는 크림파스타 닭갈비를

추천드립니다!!

리치골드 닭갈비크림파스타 닭갈비

정말 헬로팬에서 베스트만 모아서 조합한 메뉴여서

실패할 수 없는 맛이에요.

 

가성비 좋은 닭갈비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산닭갈비맛집 헬로팬 서면본점 한번 가보세요!

토깽의 헬로팬 서면본점 포스팅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