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부산 덕천맛집 [정통집 덕천점] :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

by 토찌(tozzi) 2022. 7. 27.
728x90
반응형
부산맛집 덕천맛집 '정통집 덕천점'

 

 

 

오늘은 친구랑 너무 먹고 싶었던 돼지김치구이를 먹으러

부산맛집 정통집에 갔습니다.

정통집은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입니다.

요즘 돼지김치구이가 핫해서 맛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가까운 부산 덕천에 정통집이 생겨서

친구랑 바로 다녀왔습니다!

그럼 덕천맛집 정통집 덕천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덕천동맛집 정통집 덕천점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레트로 느낌 가득 담긴 인테리어입니다.

요즘 노상맛집이 핫플인데

야외 테이블이 있어도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정통집 덕천점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28번길 15

 

위치는 덕천역 9번 출구 근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6:00 ~ 02:00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주차는 미래빌딩 주차장 1시간 무료 지원된다고 합니다.

직원분께 미래빌딩 주차권을 보여드리면

현금 3천원을 주세요.

덕천은 주차할 수 있는 식당이 없어서 불편한데

부산덕천맛집 정통집은

주차지원이 돼서 좋은 것 같습니다.

 

부산덕천동맛집 정통집 덕천점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가게가 생각보다 넓습니다.

정통집은 웨이팅있는 돼지김치구이맛집이어서

일찍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통집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덕천돼지김치구이맛집 정통집 메뉴판입니다.

땡초라면, 계란찜은 추가된 메뉴인 것 같네요.

정통집은 돼지김치구이 전문식당입니다.

돼지간장구이, 돼지김치구이 2가지가 있습니다.

 

저는

돼지김치구이 소자,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옥수수 콘, 마카로니 샐러드, 마요네즈

 

깻잎, 상추, 연두부, 어묵탕

 

고추, 당근, 생마늘, 쌈장

 

주문한 돼지김치구이 소자가 나왔습니다.

가격은 22000원입니다.

다 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약불로 켜두고 먹었습니다.

 

두툼한 삼겹살이 한 입 크기로 잘라져있습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양념도 잘 베어져있네요~

 

마요네즈 올려서 김치, 양파랑 같이 냠냠

 

정통집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깻잎에 고기 김치를 넣고

마요네즈, 옥수수 콘, 쌈장, 마늘 올려서

한입에 먹어야 맛있습니다.

마요네즈가 고기 김치와 정말 잘 어울리고

입안에서 옥수수 콘이 톡톡 터지네요.

 

정통집 비빔국수입니다.

가격은 4000원입니다.

비빔국수 위에 김가루, 깨가 뿌려져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는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돼지김치구이 고기랑 같이 먹으니

매콤하면서 새콤하고 환상 짝꿍이네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아니겠어요?

한국인 국룰 코스입니다.ㅋㅋㅋㅋ

 

정통집 볶음밥은

고기를 조금 남겨서 주문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를 많이 남겨서 더 맛있어진 볶음밥

정통집에 오시면 볶음밥 꼭 주문하세요.

포스팅하는데 집에서도 먹고 싶은 맛입니다.

 

볶음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깻잎에 싸서 옥수수 콘, 마요네즈 올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정통집 돼지김치구이 볶음밥 짱...

 

부산맛집 덕천맛집 '정통집 덕천점'

대표 사진을 마지막으로 장식했는데

이렇게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

저는 차를 가져와서 막걸리를 못 마셨지만

정통집 가시는 분들은 알밤 막걸리를 꼭 주문하세요.

돼지김치구이와 알밤막걸리 궁합이 진짜 최고입니다.

막걸리가 계속 들어가는 마법이...ㅎㅎㅎ

돼지김치구이가 이렇게 맛있는 음식인지 몰랐습니다.

앞으로 자주가게 될 토찌의 부산맛집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