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부산 덕천맛집 [대물개] : 해물퓨전포차 소고기새우버터구이

by 토찌(tozzi) 2022. 7. 28.
728x90
반응형
부산맛집 덕천맛집 '대물개'

 

 

 

오늘은 친구랑 소고기 새우 버터구이가 맛있기로 유명한

부산맛집 대물개에 갔습니다.

덕천에 위치한 대물개는 해물퓨전포차라고 합니다.

토찌의 덕천맛집 대물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부산덕천맛집 대물개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가 그친 뒤라서 하늘이 흐리네요.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지

지글지글 구워진 소고기, 새우 버터구이 기대가 됩니다.

 

 

대물개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28번길 43

 

영업시간은 17:00 ~ 03:00

주차는 인근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단체석, 포장, 예약,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덕천동맛집 대물개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저는 5시 오픈하자마자 갔습니다.

테이블 수도 많고 가게가 넓습니다.

현재는 코로나19로 테이블 거리 두기를 하고 있습니다.

 

부산덕천동맛집 대물개 메뉴판입니다.

소새가 대물개 1번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소새소는 소라가 추가된 건데

소새와 가격이 같아서 고민이 되네요.

(소새는 소고기 + 새우 입니다.)

 

저희는 소새버터구이, 듬뿍나쵸를 주문했습니다.

 

부산술집 대물개는 기본 과자와 어묵탕이 나옵니다.

기본 과자는 닭다리 과자입니다.

어묵탕에는 수제비와 어묵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비 오고 추운데 따뜻하니 좋네요~

 

나쵸와 같이 나오는 체다치즈 소스입니다.

차가운 체다치즈!!

체다치즈 맛보다 밋밋한 맛이 강해서

저는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덕천술집 덕천동술집 대물개

소새버터구이와 같이 나오는 소스입니다.

양파절임, 매운 소스

 

데리야끼 소스, 갈릭소스

저는 데리야끼 소스와 갈릭소스가 맛있었어요!!

 

대망의 소고기와 새우의 버터구이 소새!!

가격은 23000원입니다.

다 익어서 나오는데 버터 향이 정말 진하네요.

고소한 버터냄새가 진동합니다~

 

부산덕천술집 부산덕천동술집 대물개

소새는 반은 새우, 반은 소고기로 되어있습니다.

오동통한 새우와 소고기 + 새송이버섯이 한가득 있네요.

버터에 구워져서 윤기가 흐르네요.

반반으로 구워져서 비주얼도 합격입니다!

 

고기 먹을 때는 탄산이 빠질 수 없어요~

맥주를 마시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주문한 듬뿍나쵸도 같이 나왔습니다.

듬뿍나쵸 가격은 7000원입니다.

나쵸에 새우와 소고기를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부산맛집 대물개 대표 메뉴 '소새'

토찌가 소새버터구이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소고기와 새송이버섯이 한 입 크기로 잘라져 있습니다.

버터와 소금, 후추로 간이 되어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네요.

 

이번에 오동통한 새우!!

새우가 이렇게 크다니,,, 큰데도 이렇게 많이 있다니,,,

새우가 통통하고 커서

숟가락으로 반씩 잘라서 먹었습니다.ㅋㅋㅋ

 

소새 하나로 둘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대물개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버섯, 새우, 소고기의 삼합

이게 바로 삼합아니겠어요?

고기가 질기지 않아서 정말 부드럽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추가 사이드 메뉴로 또띠아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띠아에 싸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나쵸에 매운 소스 찍은 새우를 올리고

상큼하게 양파절임 올려서 냠냠

쫄깃하고 바삭하면서 너무 맛있습니다.

매운 소스는 많이 매콤하네요.

 

다 먹고 나가는 입구에서 마주친 물개 모나리자에요.

 

부산맛집 덕천맛집 '대물개'

친구랑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 지 검색하던 중

우연히 찾은 부산덕천맛집 해물퓨전포차입니다.

유명한 소고기새우버터구이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가 좋네요!!

맥주 한 잔을 못해서 아쉽지만

2명이서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소고기 새우 버터구이 먹으러 한번 가보세요.

토찌가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