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맛집

김해 내외동맛집 [족발쌀롱 김해내외동점] : 온족발 불족발 차슈

by 토찌(tozzi) 2022. 7. 29.
728x90
반응형
김해맛집 내외동맛집 '족발쌀롱 김해내외동점'

 

 

 

오늘은 부모님과 저녁을 먹으러 김해맛집 족발쌀롱에 갔습니다.

기분좋은 금요일에 김해 내외동 마실 나왔습니다.

(불금에 족발 정도는 먹어줘야지!!)

김해 신상맛집으로 족발쌀롱 족발이 맛있다고 하네요.

분위기 좋은 족발맛집 족발쌀롱 김해내외동점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내외동맛집 족발쌀롱 김해내외동점 가게 외관 모습입니다.

족발쌀롱은 체인점 족발맛집입니다.

가게 인테리어가 분위기 좋게 잘 되어있네요.

 

위치는 내외동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족발쌀롱 김해내외동점

경상남도 김해시 내외중앙로 74 1층

 

영업시간은 16:30 ~ 00:30

주차는 인근 차도에 있는 공용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주차요금은 1시간에 1000원입니다.

 

김해내외동맛집 족발쌀롱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가게가 넓고 테이블 수가 많습니다.

 

불금이라 사람이 많아질까 봐 일찍 갔는데

제가 첫 손님이네요.

 

김해족발맛집 족발쌀롱 메뉴판입니다.

족발쌀롱은 온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냉채족발, 차슈

이렇게 5가지 족발메뉴가 있습니다.

 

족발쌀롱은 불 족발과 차슈가 유명한데

저는 하프 앤 하프 메뉴 중 온 족발/불 족발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쟁반국수, 주먹밥까지!!

오늘 저녁 맛있고 배부르게 먹겠네요~

 

밑반찬은 쌈무, 명이나물, 무말랭이

 

새우젓, 매운 소스, 와사비 소스

 

고추, 마늘, 쌈장, 계란찜이 나오네요.

 

채 썰어져 나오는 양파, 상추, 양배추는

개인 간장소스 그릇에

3가지 채소를 넣어서 먹는 거라고 합니다.

 

내외동족발맛집 족발쌀롱만의 서비스입니다.

메인, 하프 메뉴 주문 시

샐러드 파스타와 나가사끼 짬뽕탕이 1회 제공된다고 하네요.

족발 기다리는 동안 애피타이저를 맛볼 수 있습니다.

 

나가사끼 짬뽕탕에는 우동사리도 들어있습니다.

짬뽕탕은 사이드 메뉴에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000원입니다.

 

주문한 하프 메뉴 온 족발 반 불 족발 반이 나왔습니다.

2인 족발 가격은 29000원입니다.

그릇 아래에 촛불이 있어서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한 족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매콤한 불 족발과 부드러운 온 족발입니다.

족발맛집추천 족발쌀롱은

하프 메뉴와 반반반 메뉴가 있어서

한 번에 여러 가지 족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명이나물에 족발 올리고 무말랭이에 고추, 쌈장까지!!

완벽한 조합으로 한 입에 냠냠

 

족발집인데 쌈채소가 없어서 아쉽네요.

 

이건 불족발입니다.

불족발은 매운 소스에 숯불에 구워져서 나옵니다.

불향과 매운 향이 나면서 부드럽고 쫀득하고

불 족발은 진짜 맛있네요~

족발쌀롱은 불족발이 메인 메뉴인 것 같습니다.

 

이건 족발쌀롱 쟁반국수입니다.

저는 쟁반국수 대자로 주문했고

쟁반국수 대자 가격은 7000원입니다.

소자 가격은 5000원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매콤새콤 쟁반국수

저는 족발 먹을 때 꼭 쟁반국수, 막국수를 주문합니다.

같이 먹어야 더 맛있잖아요~

 

쟁반국수 족발에 싸서 같이 냠냠

 

양이 조금 모자랄까 봐 주먹밥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족발쌀롱 주먹밥은

참치, 마요네즈, 김가루, 참기름이 들어있습니다.

토찌아빠가 한 입 크기 주먹밥을 만들어주셨어요.

 

주먹밥 위에 불 족발을 올려서

불족발 초밥을 만들었습니다.

불족발의 매콤한 맛이 중화되어서 더 맛있어요.

 

김해맛집 내외동맛집 '족발쌀동 김해내외동점'

오늘 저녁 한 끼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부모님도 배달 족발보다 훨씬 맛있다고 하네요.

참고로 족발쌀롱 김해 내외점은 배달도 가능합니다.

앞으로 족발배달맛집은 족발쌀롱으로 고정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메뉴가 다양하고, 맛있어서

친구들, 부모님, 회식장소로도 좋은 것 같습니다.

 

김해족발맛집 찾으신다면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김해족발맛집 '족발쌀롱'

한번 맛보러 가보세요~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