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기

2021년 2월, 토찌의 일상

by 토찌(tozzi) 2022. 7. 3.
728x90
반응형
2021년 2월, 소소한 토찌의 일상

 

 

 

오랜만에 2월 일상이네요~

게으른 토찌가 미뤄둔 일기를 써볼까 합니다.

2월 연휴 잘 즐긴 토찌의 포스팅 재밌게 봐주세요.

 

이날은 부모님과 예전에 살던 아파트에 갔습니다.

저는 너무 어려서 기억이 안 나지만

부모님은 추억이 새록새록 나시는 것 같아요.

 

제가 어렸을 때 에피소트를 얘기하고

주말마다 약수터, 뒷산 갔던 얘기를 하는데

부산에서 정말 행복하게 살았네요.

이 동네에서 계속 살았으면

지금 출퇴근 교통도 편하고 좋은데 아쉽네요.

 

 

 

근처에 송도 용궁 구름다리가 있다고 해서 갔습니다.

그런데 마감시간이라 구경도 못했네요.

아쉬운 마음에 잠시 낚시라도 했습니다.

낚싯대를 트렁크에 넣고 다니시는 토찌 아빠

(한 때, 낚시가 취미셨어요~)

 

송도 용궁 구름다리 입장시간

동절기(10월~2월) 9:00 ~ 17:00

입장마감 16:30

하절기(3월~9월) 9:00 ~ 18:00

입장마감 17:30

 

(검색이라도 하고 올 걸 아쉽네요. (・Д・) )

 

집에 와서 자주 시키던 배달집 족발을 시켰습니다.

오늘 저녁은 맛있는 족발!!

주문한 족발은 한방족발 반 불족발 반이에요.

쟁반국수에 주먹밥까지 시켜서

배가 터지도록 먹었습니다.

설 연휴 놀고, 먹고, 놀고, 먹고 푹 쉬었네요~

행복합니다. ლ(╹◡╹ლ)

 

발렌타인데이에 저는 스타벅스에 갔습니다.

요즘 공부하고 있는 게 있어서

주말마다 카페에 출석 중입니다~

 

제가 주문한 스타벅스 음료는

핑크자몽피지오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

 

달달한 게 먹고 싶어서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호두 당근 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6500원이에요.

그런데 칼로리 무슨 일인가요?

이 작은 호두당근케이크 하나가 942kcal이네요..

 

맛은 달지 않고 담백합니다.

파운드케이크 같은 퍽퍽함이 심해서 저는 별로였습니다. ㅠㅠ

 

다음 주에 간 카페는 투썸플레이스입니다.

 

제가 주문한 투썸플레이스 음료는

버블 그린티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프라페

딸기 레어 치즈케이크

 

버블 그린티 라떼는 너무 별로였습니다. ㅠㅠ

스트로베리 요거트 프라페는

딸기프라페 위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다음 주에 또 간 투썸플레이스입니다.ㅋㅋㅋ

공부는 안 하고 음료만 먹은 느낌이네요...

 

제가 주문한 투썸플레이스 음료는

키위 바나나 주스

아이스크림 라떼

 

아이스크림 라떼는 정말 정말 별로였습니다.

(아이스크림라떼 비추천!)

 

남자친구 부모님께 설날 선물로 받은 한라봉입니다.

안 주셔도 되는데

매번 잘 챙겨주셔서 항상 감동받는 토찌

과일을 좋아하는 토찌는

일주일 만에 한라봉 한 박스를 다 먹었어요~

 

2월 마지막 주는 남자친구랑 같이 영화를 봤습니다.

2월에 개봉한 영화 '미션파서블'입니다.

배우 김영광이랑 이선빈이 나오는데

가볍게 볼만한 코미디 액션 영화입니다.

 

(쿠키영상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선물 받아서

아이스크림 사러 왔습니다~

 

가게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오늘따라 아이스크림 먹는 사람이 많네~

생각했는데 다음 사진 보시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ㅋㅋㅋ

(베스킨라빈스 알바생 정성이 대박이에요.)

 

하프갤런 아이스크림 6가지 담아주신 거에요.

 

하나하나 먹기 편하게 담아주셨습니다.

바빠도 이 지점 직원분들은

다 이 모양으로 담아주시더라고요..

주걱으로 빗고, 모양내고 정성 가득이네요!!

 

초만 꽂으면

배스킨라빈스 조각 케이크 모습이네요.ㅋㅋㅋ

 

(6가지는 민트초코칩, 허니버터아몬드,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슈팅스타,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레인보우 샤베트입니다.)

 

어렸을 때 꼬마 펭귄 핑구 많이 보셨나요?

저는 핑구 무서운 편을 본 기억이 있어요.ㅋㅋㅋ

 

아무튼 요즘 핑구짤을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

남자친구한테 기분 나쁠 때

보내면 아주 좋은 짤입니다~

 

작년 여름의 추억사진...★

남자친구랑 매주 운동하기가 올해 제 계획입니다.

아직 실천을 하지 못했지만

배드민턴, 등산, 헬스, 수영 등 다양한 운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다음 일상은 운동으로 건강하게 올게요~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ʕᵔᴥᵔʔ

토찌는 다음 일상으로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