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밥상/카페

부산 서면카페 [카페 ㅊa] : 전참시 이영자 달고나 밀크티

by 토찌(tozzi) 2020. 12. 22.
728x90
반응형
부산카페 서면카페 '카페 ㅊa'

 

 

 

다들 전참시 이영자 달고나 밀크티 아시나요?
성수동 핫플 카페로 유명한 '차(ㅊa)'가 부산에 상륙했습니다.

 

티비로 '전지적 참견 시점'보다가

이영자님이 달고나 밀크티 드시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밀크티에 망치로 잘게 부순 달고나가 좌르르~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서울 성수동에 있어서 사장님 달고나 만드시는 영상만 유튜브로 봤습니다.

그런데 부산에 상륙했다니!!

 

그래서 토찌가 바로 갔답니다.

서울 성수동에 줄 서서 먹는다는 바로 그 집 '차(ㅊa)'

부산에서는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카페 차 (ㅊa)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52 1층 ㅊa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

휴무일 없습니다.

위치는 부산진소방서 지나서 전리단길 끝 쪽에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카페 이름이 '치읓에이'라며

특이한 카페라고 하네요.

카페 차(ㅊa)라고 읽어야 합니다.

 

부산카페 차(ㅊa) 메뉴판입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카페 차(ㅊa) 대표 메뉴 달고나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커피가 마시고 싶어서 밀크티 대신 라떼로~

 

주문하자마자 사장님이 바로 만들어 줍니다.

제가 앉은 시야랍니다.

기다리는 동안 셀카 타임~

 

내부는 정말 깔끔합니다.

2층도 있길래

"사장님 2층에 가도 되나요?" 했더니

2층은 화장실이랑 사진 스튜디오가 있다고 합니다.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달고나가 녹으면서

라떼 색 변하는 거 보이시나요?

 

달고나 색감 대박이네요.

 

달고나 라떼 확대 샷

아메리카노는 보이지도 않고, 달고나만 보였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는 남자친구 줬네요.

달고나 라떼에 커피가 들었는데도

달고나가 있어서 달달한 맛이 강합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딱 적당한 달달함입니다.

 

달고나 라떼 확대 샷 사진 잘 찍었지?

라고 물어보니

내가 더 잘 찍을 수 있다고 먹다가 급 사진을 찍네요.

응 아니 못 찍었어^^

 

나가려고 보니까 매장에 사람이 꽉 찼습니다!!

곧 부산 서면 전포에도

줄 서서 먹는 달고나 카페가 생기겠습니다.

이영자님 효과!!

서면카페 전포카페 '카페 차(ㅊa)'

다음에는 달고나 밀크티 마시러 오겠습니다.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