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찌의 후기

[빽다방] : 할로윈 시즌 한정 메뉴 귀묘한스무디

by 토찌(tozzi) 2020. 12. 22.
728x90
반응형
빽다방 할로윈 시즌 한정메뉴 귀묘한스무디 후기

 

 

 

오늘은 빽다방 10월 한정 판매 스무디를 마셨습니다.
빽다방 할로윈 시즌 메뉴로 출시한 귀묘한스무디

어떤 맛일지 너무 기대됩니다.

 

페북 보다가 빽다방 할로윈 시즌 메뉴로

10월 한정 판매 중인 '귀묘한스무디'를 봤습니다.

 

한정 판매라는 말에

바로 마시러 가 보았습니다.

귀묘한스무디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귀묘한 스무디 한 잔만 할까 하다가

맛있을 거 같은 기대감에

두 잔 주문했습니다.

 

(남자친구는 딸기 스무디를 먹겠다고 했는데, 무시하고 귀요한스무디 두 잔이요!)

 

귀묘한스무디는

팝핑 블랙 레몬 스무디라고 합니다.

팝핑캔디가 엄청 많이 올라가 있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날씨가 추우니

토찌커플은 안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가을 맞나요..?

요즘 너무 추운 것 같습니다.

 

(믿고 먹는 백종원 선생님 포스터도 보이네요.)

 

드디어 빽다방 할로윈 시즌 메뉴

귀묘한스무디가 나왔습니다!!!

까만 비주얼에 상큼한 레몬 냄새가 강하네요.

 

광고 사진보다 팝핑캔디가

조금만 올라가있어서 실망했습니다.

 

토찌는 팝핑캔디 좋아하는데...ㅠㅠ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가 많아야 맛있습니다.

 

둘이서 나눠마셔도 될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귀묘한스무디 가격은 3500원입니다.

착한 가격의 빽다방 최고네요.

 

팝핑캔디를 자세히 보겠습니다.

입안에 터지면 와글와글 거리는

팝핑캔디 아시죠??

 

감귤 향이 나는 팝핑캔디

스무디에서 팝핑캔디 터지는 소리가 납니다.

팡팡파라파라팡팡팡

(Feat. 블랙핑크 붐바야)

 

토찌의 귀묘한스무디 후기는

아이스크림 블랙소르베 음료 버전입니다.

블랙레몬스무디인데

너무너무너무 상큼합니다.

 

저는 시고, 상큼하고, 톡 쏘는 거 좋아하는데

이거는 너무너무너무 상큼합니다.

반만 마시면 딱 적당한 상큼함인 것 같습니다.

(상큼함이 좀 과한 것 같습니다.)

 

딸기스무디 시키고 싶어 했던 남자친구한테 미안하네요.

토찌커플 입맛에는 안 맞았던

빽다방 귀묘한스무디

할로윈 시즌 메뉴로는 상큼하고, 귀여운 것 같습니다.

한번 마셔보세요~~

 

 

 

오늘도 토찌의 스토리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도 꾹~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